회원가입 로그인


자주 묻는 질문

제목

상품 A/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이****(ip:)

작성일 2021-12-28 11:59:43

조회 74

내용

A/S 안내

- 베뉴페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에만 A/S가 가능합니다.

  • -
    A/S는 브랜드 측 제품 불량 여부 판단을 우선으로 하며, 브랜드 측 안내를 받기까지 1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• -
    A/S는 제조사의 제품 불량 여부 판단, 부품 수급, 수리, 교환 등을 포함하여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무상 서비스 
    제품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브랜드 측 제품 불량 여부 판단에 맞는 제품의 경우
  • 유상 서비스
    -
    제품 구입 후 제품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
    -
  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(외부충격, 올바르지 않은 제품 사용 등)
    -
  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


첨부파일


맨위로